맛집 | 구의 모두랑 즉석떡볶이 맛집

반응형

 

'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

 

 

 

모두랑 즉석떡볶이 맛집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28길 24

실제 고등학교 시절 추억 요리 구의 맛집 모두랑 즉석떡볶이 본점

 

 


 

 

나의 고교 시절 즉석떡볶이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 준 추억의 요리를 포스팅한다

이게 얼마만이야 대략 10년만? 너무 오랜만에 먹는 즉석 떡볶이

정말.. 모두랑은 사랑입니다

모두랑 떡볶이가 지금은 가맹점을 더 내어서 집 근처에도 생겼다

하지만 집 근처 모두랑은 내가 알던 그 본점의 맛이 아닐 거다! (고집고집)

내가 알던 그 고교시절의 추억을 경험하기 위해 오래간만에 버스 전철 타고 방문했습니다

.

이렇게 티브이에 나올 정도로 유명 맛집 인증 합니다!

모두랑은 주차 공간 2자리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이 굉장히 협소하여.. 초보운전자에게는 고난도 주차자리입니다

모두랑 올 때는 뚜벅이를 추천합니다

 

평일점심시간인데 테이블이 꽉 찼어요

여전히 맛집이라서 뿌듯하네요~

벽면에는 유명인들 싸인과 포스트 뿌듯 뿌듯

음 내 고교시절 맛집 아직도 건재하구먼!

 

 

모두랑은 즉석떡볶이는 메뉴판이 조금 특이해요

이렇게 코팅되어 있는 재질에 보드마카 칠을 해서 내가 먹을 양을 결정하는 거예요

+꿀팁 떡볶이만 나오니까 어묵 꼭 꼭 추가하셔야 합니다!!!!!!!!!!!!!!!!!

 

 

 

 

저는 여자 두 명이서

떡볶이 2개 어묵사리 1개 라면 1개 계란 1개 야끼만두 1개 주문했습니다

<조금 아님.. 양 많음 주의! 그리고 볶음밥 필수이기에 적당함!>

아.... 영롱하다.....(무슨 말이 더 필요해..)

모두랑 즉석떡볶이의 핵심은!!!!

볶음밥이 생명이죠..

볶음밥+콘옥수수+치즈 궁합..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랑분식 구의점(본점)

  • 영업시간 : 월~일 AM 10:00 - PM 10:00
  • 연락처 : 02-457-1178
  • 주차장 : 있음 매장 옆 2대 정도 가능함, 매우 매우 협소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