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천호 숯불 닭갈비 온도계

반응형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천호 숯불 닭갈비 온도계 맛집 인증 하겠어

천호 하면 주꾸미 골목에 주꾸미만 다들 생각하지? 암.. 그렇고 말고 나도 그랬지

왜 천호에서 숯불 닭갈비를 먹지? 라는 생각을 하며 도착했을 때 당시 온도계에는 웨이팅 4팀이나 있었어..

평일 저녁 6시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 너무 충격!

(숯불닭갈비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생각)으로 반신 반의 했어

 

웨이팅 하려면 이름이람 몇 명인지 작성해야 해

연락처는 따로 적지 않아서 가게 앞에서 대기하다가

호명하면 바로 들어가는 형식이야

 

이렇게 기다리면서 메뉴판도 볼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작성일 : 22년 8월)

근데 장마 시작으로 너무 덥고.. 습하고..

불쾌지수 최고최고

그래도 맛집이니까 참고 기다린다;;;;;

기다린 만큼 더 맛으로 보상해라!!

드디어 들어왔다..

대기 40분 - 80분 정도?

사실 체감 5시간 기다린 것 같지만

식당 안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대기 시간도 긴 게 단점이다 :(

 

여자 세 명이서 소금 닭갈비 1인분+간장 닭갈비 2인분

그리고 계란찜 주문했다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함!

 

 
일단 파채 비벼비벼~
 

숯불 닭갈비에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이 많아서 좋다

빨간 소스 크림소스 그리고 고추냉이

김치~~~~~~~~~~~!

 

온도계 아차산점도 오픈했다!

많관부~~~~~~~

식사시간 100분 기준으로 시간제한 있다

다들 참고하라고!

 
 

이건 닭똥집 튀김 그리고 소금

메뉴 주문 시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기다리느라고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 보지도 못하고..

일단 닭똥집부터 묵자묵자 바삭하고 닭똥집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감동 물결)

 

 

사장님 배고파요 빨리 구워주세요

대망의 폭탄 계란찜

정말 치즈가 위에 깔려있고

계란찜 터질 것만 같아…

너무 맛있어!!!!!!!!!!!!!!!!!!!!!!!!

우리가 먹고 나간 흔적..ㅋㅋㅋㅋㅋㅋㅋ

휩쓸고 나갔다

정말 맛있어 재방문의사 있다

하지만 대기시간 긴 건 못 참아 못 참아..

온도계의 총평

식사도 맛있고 반찬도 정갈하다

서빙해 주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다

(기본반찬 소스포함 조금만 줄어들어도 바로 리필)

말하지 않아도 척척 해주신다.. 감동이잖아..

천호 주꾸미 골목에는 쭈꾸미만 있는게 아니었다!

쭈꾸미 말고 숯불닭갈비도 먹어봐야 아아


온도계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15

◈ 주차공간 없음 공영주차자 이용바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