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Drink - Bakery

서강대 블루리본 카페

송다데이 2024. 5. 8.
반응형

대흥역 근처에 위치한 커피가 맛있는 블루리본 카페 '비로소커피'에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 경의선 숲길 산책로에 자리하고 있어요.

먼저 카페의 외관은 빨간 벽돌로 만들어져 있어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었어요. 건물에는 'BIROSO COFFEE'라고 적혀있어서 영어로 쓰여져 있는데, 이게 더 귀여운 느낌을 줬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맞이해요. 날씨가 추웠는데도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였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는 카운터와 몇 개의 테이블이 있었고, 테이크아웃 손님을 위한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특히 벽면에는 남산타워와 한강 등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들이 걸려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통창이 있어서 밝고 환한 분위기였어요.

음료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특히 직접 로스팅한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너의 이름'이라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선택했는데,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커피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쿠키도 함께 주문했는데, 의외로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다크 초코 쿠키는 찐하고 달지 않아서 한 입 베어물면 입안이 가득 차는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와 음료의 맛이 좋았던 비로소커피,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오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이었어요!

메뉴는 다양한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신선한 티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고소한 향을 선호하여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동생은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더불어 플레인 쿠키와 다크 초코 쿠키도 함께 주문하여 커피와 함께 즐겼어요.

 

쿠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여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었어요. 특히 다크 초코 쿠키는 진한 초콜릿 향이 더해져 커피와의 궁합이 정말 좋았답니다. 또한 밀크티는 여러 사람들에게 추천해주는 만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비로소커피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 경의선 숲길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카페의 외관은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내부는 로스팅 카페였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원두 판매와 함께 커피 향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2층에는 큰 테이블과 창가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서강대 근처에 위치한 로스팅 카페인 [비로소커피]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경의선 숲길이 내려다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로 대흥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