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at

[신촌] 서강대 브런치 맛집 카밀드 - 저녁식사

송다데이 2024. 5. 8.
반응형

서강대 앞에 위치한 이곳은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포스팅을 통해 자세한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매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광성로 42-1 1층이고, 영업 시간은 매일 11:00부터 21:00까지입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주차 가능하지만 자리가 협소하니 주의해야 해요. 서강대역 환승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메뉴판

이곳은 인기가 많아 예약을 추천드리는데, 캐치테이블 또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손님이 많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꼭 예약해주세요.

메뉴는 브런치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음료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희는 음료를 따로 주문하지 않고 식사 메뉴만 주문했어요.

이 곳은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변하니까, 서먹한 일상에 색다른 분위기를 더해주기에 딱이에요. 1월 31일까지는 인당 와인 1잔씩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놓치지 마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일요일은 6시까지), 네이버 예약 및 캐치테이블 예약이 가능하며, 대관도 가능하대요. 주차 공간은 많지 않아서 대충 갓길에 주차해야 할지도 몰라요.

메뉴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와 맛은 정말 좋아요. 라구파스타와 오일 파스타는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나와서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브런치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음료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희는 음료를 따로 주문하지 않고 식사 메뉴만 주문했어요. 그리고 뇨끼도 있었는데, 그냥 안 시키면 섭섭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먹은 음식 중에서는 샐러드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는 상큼하고 과일 양이 많이 있고, 맛이 부드럽고 양도 푸짐해서 맛있었어요. 한입 파스타는 살아 있으면서도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었고, 리조또는 새우 리조또였는데 매운 맛이 있어서 좀 특이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지만, 피클의 맛이 너무 강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또한,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지만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조금 불편했던 점이 있었어요.

하지만 분위기가 좋고 맛도 좋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렇게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