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 상암동 코알라 클라이밍 (1일권)

반응형

상암동 코알라 클라이밍 1일권 후기

오늘은 상암동 코알라 클라이밍 1일권 이용 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비용도 크게 부담되지 않고, 1일 이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 정보 공유합니다.

코알라 클라이밍 이용안내 금액

1일 원데이 이용권은 20,000원이다. 암벽화 1일 이용권은 3,000원이다.

총 1일 이용 이용요금과 암벽화 포함하면 23,000원이다.

1일 이용하는 헬스장 비용과 비슷하다고 생각 든다. 생각보다 비싼 금액은 아니라 부담은 없다.

1일 체험강습도 있으니, 완전 생 초보자에게는 예약하고 방문하길 추천한다.

성인 정규강습 시간표

키즈 강습 정규시간표

상암동 코알라클라이밍

평소 테니스, 헬스, 활동적인 운동을 즐겨하는 편인데, 클라이밍은 처음이었다.

같이 가는 선생님들이 몇 번 코알라클라이밍을 이용했기에 굳이 강습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다음에는 강습받고 가는 걸 추천한다.. 그래도 강사한테 배우는 게 더 확실한 느낌이다..

이렇게 대롱대롱 매달리고 위로 올라간다.

내가 잡은 돌은 색깔에 맞게 이동을 해야 한다.

처음이라 어느 쪽으로 가야 할지 멘붕이 온다.

그럴 때 뒤에서 어느 쪽으로 손을 뻗어야 할지 팁을 준다.

손 아구힘이 굉장히 많이 필요로 하는 운동이다.

내 몸의 몸무게 체중을 최대한 버텨야 하는 운동이기에 더 재미있는 것 같다.

비기너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공간이다.

클라이밍 1일권 이용에 성공한 그대들

마포구 솔저 모임 영원하라.

클라이밍 끝나고 삼겹살 먹을 때 젓가락 집어던지고 싶었다.

손이 달달달 떨려서 죽는 줄 알았다. 그래도 한번 하고 나면 또 운동하고 싶어 지는 신기한 기운.

기념사진도 찍고 다음에 또 오기로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