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 경상도 애견동반 쿠키앤칩스 카페

반응형

'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

 

 

강아지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알게 된 애견동반 카페

애견동반 가능하고 커피가 맛있는 곳

오늘은 지노와 함께 지난 6월 즈음 경상도 영덕에서 여행하면서 다녔던 곳을 포스팅한다.

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기록은 중요하니깐 시기와 상관없이 포스팅하기 에헴

쿠키앤칩스 주변에는 강아지 산책가능한 길도 있어서 방문하길 추천한다.

커피 맛도 일품이며, 판매하는 쿠키가 정말 맛있다. 달고 쓴 커피 진리!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황색 포인트로 인스타 감성 뿜뿜이다!!!!!!!!!!!!!!

알록달록 메뉴판이다.

웰컴 쿠키앤칩스 ~ <3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실내 인테리어 중요하다 중요해! 강아지 동반 카페들 중 깔끔한 곳이면 합격 도장 쾅

피크닉 대여안내도 있다.

3시간에 15,000원으로 구성품도 다양하다.

예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예약하면 된다.

카페 인근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풀숲에 피크닉 용품 준비하여 가면 유용할 것 같다!

쿠키 종류 :

나는 개인적으로 황치즈 스모어, 오레오 스모어가 가장 맛있었다.

인기 많은 말차 가나슈, 더블초코 누텔라는 이미 SOLD OUT

애견동반 카페이나 실내에는 사람이 많아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다. 

지노도 얌전하게 커피와 쿠키를 기다리기 욤뇸뇸

쿠키앤칩스 카페 모델이 되어버린 강아지 레트리버 지노 :-)

너무 얌전하게 기다리고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도 귀여워해 주었다.

카페 앞 쿠키앤칩스 간판. 이 근방에 제일 느낌 있는 카페 같다.

약간 과장시키면 외국 느낌 나는 곳!

야외 테이블과 직접 가꾸신 잔디? 같아요.

빌라를 카페로 리모델링한 거 같아요. 너무 이뻐요.

카페 들어갈 생각에 신난 지노 ㅋㅋㅋ 달려라 지노!

들어가기 전 입구 냄새 킁킁 맡고 들어가요.

외부에서 바라보는 카페 전경

이쁜 카페에서 야외에서 사진 찍는 건 국룰 아니겠어요? ㅎㅎ

커피도 맛있고, 쿠키도 너무 맛있는 카페 애견 동반가능이라 더~더 좋아요.

 

 


 
쿠키앤칩스

경상북도 영덕군 영덕읍 강변길 350 애견동반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