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강원도 대관령 횡계 진태원 중국집

반응형

'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

 

강원도 맛집 - 탕수육

강원도 대관령 횡계 탕수육 맛집 진태원

 

오늘은 강원도 대관령의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남들이 다 아는 오삼불고기가 아닌 탕수육 맛집..

진태원!! 대기인원도 엄청났어요 평일 점심임에도 불구하고 40-50분 정도 대기 했어요

먹기 전에는 평범해 보이는 짜장면집을 왜 대기까지 해서 먹나 싶었는데..

먹고 나니 말이 달라집니다!

 

진태원 입구!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4시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4시

+ 꿀팁은 일요일 하루만 공기밥 추가 가능합니다!

근데.. 재료소진시 일찍 문 닫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앞에 대기 5명..ㄷㄷ

대략 40분 50분 정도 기다렸어요

이름이랑 연락처 남기고 주변에서 대기했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배고픈데 기다리다 쓰러질뻔했어요 ;;

성인 2명이서 주문했어요

짜장면 1개 짬뽕밥 1개 탕수육 중 1개

이렇게 세 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짜장면은 일반 평범한 짜장면 맛이었어요

다음번엔 볶음밥을 시켜 먹어야겠어요 ㅎㅎ

탕수육은 양배추가 아삭아삭하니 소스랑 어우러져서 일품!!!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gooooood!!!!!

짬뽕밥은 탕수육과 같이 먹기 최고의 궁합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두 명이서 와서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짬뽕밥 1개 시켰는데

인원이 더 있을 경우에는 짬뽕면을 하나 주문하고 추가로 공깃밥 시켜서 비벼먹으면 가성비 최고일 것 같아요

 

메뉴판과 와이파이 정보입니다

가게는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오래된 맛집 스멜

 

주차는 포켓구간으로 길거리 중간에 포켓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시간은 30분이라서 다소 짧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도로 중간에 잘... 주차하셔야 합니다 ^^;;

 

 

오늘도 거셀 못 참지 못 참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문의사 10000000000000% 있는 진태원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합격!

 


진태원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길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