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강남 신논현 욕망의 북카페 x 유튜버 자청

반응형
 

'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

 

 

강남 신논현 욕망의 북카페 x 유튜버 자청

신논현역 부근에 있는 욕망의 북카페 '유튜버 자청' 운영하는 북카페이다.

책 읽기와 사색이 필요한 이 순간 방문하기 딱 좋은 카페 포스팅 시작할게요!

 

욕망의 북카페 외관

 

2층 3층(루프탑) 운영된다

 

2층~3층

들어가기 전

입구에 안내 사항

욕망의 북카페는 타자소리가 없는 공간입니다.

노트북은 야외에서만 짧게 사용해 주세요

디지털 디톡스로 힐링을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욕망의 북카페는 '영감을 받는 공간입니다'

 
 

입구에 깨알 명언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계단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다..

옆에 있는 명언들 읽으면서 오르니 계단 순삭! 오오~~

 

카페 와이파이

 

와이파이 잊지 마세요~

여긴 참고로 노트북사용은 금합니다.

노트북은 야외 테라스나 루프탑에서 이용 부탁드려요..!

 

카페 메뉴판 및 이용가이드

 

욕망의 북카페 내부

 
 
 
 
 

 

욕망의 북카페 이용 시 주의사항

욕망의 북카페에서는 책도 판매하고, 다양한 종류의 서적을 카페 내에서 대여가 가능하다. 읽고 제자리에 두기 필수!!!!!

충격적인 건

카페 내에 책 살균기가 있어서

책 읽기전 살균기 5분이면 끝~ 최고!

 
 

이건 유튜버 자청의 책 판매도 하고 있다.

또 자청 책갈피도 무료로 나눔 하고 있으니 챙겨가세요.

 
 

북카페 사용 시 주의사항입니다.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내가 주문한 음료는 방탄 커피

이게 집중력 향상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일석이조!!!!!!!!!!!!

북카페에 무료서비스도 있습니다.

무선 스탠드/독서대/담요/무소음마우스/귀마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독서대는 정말 최고최고

책 읽을 때 목이나 허리 아프기 마련인데

이러한 서비스 너무 큰 배려 아닌가요~

 

독서대와 담요 쉬 막내 조명 타이머 등등

입구에 있는 거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거셀 못 참지 못 참아

근데 여긴 너무 거셀 가까워서 구도가 잘 안 나오네요.. 아숩.. 전신 찍기엔 어려워요

 

3층 루프탑입니다

뻥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앞에 고층 건물이 많이 있지 않아

답답한 느낌은 없어서 좋아요

 

 

 

 

야외 테라스

비가 올 때에도 야외 테라스 이용이 가능해서 좋다.

이날 갑자기 소나기가 내렸는데, 지붕이 있어서 노트북 사용이 가능했다.

아주 좋았습니다. GOOD~!

 

 

위치 및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6-10 2층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각 종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songda0106@gmail.com 보내주시면 답장해 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