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hopping

여행 | 일본 후쿠오카 여행 선물 쇼핑 목록 (MHL/드럭스토어)

송다데이 2023. 2. 26.
반응형

' 지극히 개인적 주관입니다 '

 

 

 

일본 후쿠오카에서 기념 선물 받은 것들

언니가 후쿠오카 여행 다녀와서 기념품 선물을 잔뜩 사 왔다.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에코백, 아토피 전용 크림, 과즙미 뿜뿜 할 수 있는 볼터치를 받았다.

다른 드럭스토어 제품들은 다음 후쿠오카 편에서 후기를 남겨야지~

그럼 포스팅 시작~!

 

 


 

 

 

맨소래담 AD 크림

맨소래담 에이디 크림, 평소 아토피로 겨울철만 되면 온몸이 건조해서 따가울 정도로 가렵다.

평소에 일본 여행 가면 드럭스토어에서 필수로 구매했던 맨소래담 에이디 크림!

가격은 1200엔 정도 한다. 한화로 11,560원 정도 된다. 일반 바디크림보다는 좀 더 쫀쫀한 타입이고, 보습력이 아주 뛰어난다.

아토피 있는 사람이라면.. 정말 필수 꼭 꼭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최근에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했기에 구매할 수 없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득템 하게 되었다.

정말 강추하고 싶은 제품 맨소래담 에이디크림!!

 

 

 

ESPRIQUE 블러셔(볼터치)

애정하는 ESPRIQUE 브랜드, 원래 사용했던 볼터치 케이스와 많이 바뀌었다.

이전에는 검정 케이스에 볼터치 브러시와 거울이 같이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최적이었다.

헌데.. 이렇게 케이스가 바뀌었을진 몰랐네.. (좌절)

그래도 좋다! 발색력은 아주 뛰어난 제품이니깐! 

 

 

 

MHL 투웨이 에코백

남들은 다 유행 지나버렸다는 투웨이 에코백, 유행 끝 자락에 사고 싶어 안 달나 있던 걸 알고 용케 언니가 사주었다.

해외 직구, 일본 구매대행으로 구매해보려고 알아봤지만 갖고 싶은 컬러는 이미 품절이었다.

아쉬운 대로 아이보리 컬러로 언니가 사주었다.

후쿠오카 여행 가서 여동생 생각에 선물 사다준 우리 언니에게 감사함!!

 


 

각 종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songda0106@gmail.com 보내주시면 답장해 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