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at

[익선동] 이탈리안 맛집, 이층양옥에서의 특별한 식사 후기

송다데이 2024. 5. 7.
반응형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고자 익선동을 찾았던 그 날, 우리는 이층양옥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겼습니다. 한적한 골목길에 자리한 이곳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으로 우리를 맞이해주었습니다. 함께한 친구들과 함께한 이 날의 추억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층양옥은 식사를 하러 익선동에 가기로 한 우리의 마음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주는 곳이었어요. 익선동의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분위기와 맛난 음식들로 우리를 맞이해줬어요.

우선, 예약을 했을 때부터부터 시작된 이 날은 따뜻한 친구들과 함께한 유쾌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했는데, 예약금을 내야했어요. 예약금을 냈지만 한 명이 오지 않게 되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환불받았어요.

거리를 걷다가 찾아간 이층양옥은 겨울에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우리를 맞아줬어요. 특히 2층에 있는 테이블로 안내 받았는데, 큰 창가 너머로 보이는 한옥지붕의 아름다움은 정말 멋졌어요.

메뉴를 고르는 과정도 즐거웠어요. 친구들과 함께 여러 가지를 시켜 나눠먹으면서 즐겁게 식사를 즐겼어요. 에그인헬부터 시작해서 스테이크, 파스타, 그리고 뇨끼까지 여러 가지를 시켰는데, 모든 음식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는 고기 굽기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니쉬와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또한, 파스타도 크게 썰어진 치즈와 함께 나와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긴 했지만, 이층양옥의 분위기와 음식 퀄리티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것 같아요.


후식으로 즐겼던 이름 모르는 카페

오랜만에 분당팸 선생님들을 만나 이렇게 다같이 사원증을 두고 사진을 찍을 날이 올줄이라고 상상도 못했습니다. ㅎ

취뽀 성공! 행복한 하루 입니다.

다음에도 익선동에서 식사를 할 일이 있다면, 이층양옥을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훌륭해서,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